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반신 일상 운동 아침 양치질 하면서 할수 있는 습관
    신속한뉴스 2019. 4. 15. 00:34
    반응형

    하반신 일상 운동 아침 양치질 하면서 할수 있는 습관

    다이어트 방법은 "하루 단 3분에서 무엇!"과 "단 10회×3세트만!"이라고 불러도 그 몇분 몇 차례도 매일 계속하는 것은 힘들겠군요. 

    우리 인간은 원래 습관을 현실로 바꿀 너무 약한 생물입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라도 간단히라도 새로운 무엇인가를 가능한 것은 강한 의지가 필요합니다. 항상 작심삼일로 끝난다는 당신은 일상의 습관에 도움 온 할 쁘띠 훈련과 작은 요가가 추천합니다.

    양치질하면서 주는 손쉬운 훈련

    많은 사람은 치약을 3~5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매일 반드시 실시하는 것이기 때문에 칫솔질을 작은 트레이닝&쁘띠 요가를 적용하는 데 딱 맞습니다. 

    습관에 가능한 장점은 훈련이나 요가 때문에 "새로" 시간과 장소를 준비할 필요가 없다는 것. 그렇다면 바쁜 나날 속에서도 무리 없이 시험할 수 있겠지요.

    아침의 칫솔질을 추천하는 쁘띠 훈련

    간단 스쿼트

    발을 허리 폭에 연다면, 엉덩이를 뒤로 내밀게 무릎을 굽힙니다. 90도까지 굽히지 않아 20~30도 정도의 가벼운 오리걸음으로 OK. 그 대신 제대로 머리를 펴도 리드미컬하게 20~30회 합시다. 엉덩이 구멍을 꼭 매고, 허벅지 주변, 엉덩이만 아니라 골반저근 전체나 올리는 의식을 가집시다. 

    더 의식하는 사람은 허벅지 바깥쪽에 힘이 걸리지 않도록 몸의 중심과 허벅지 안쪽 근육을 사용합니다. 90도로 숙인 스쾃은 간신히 오르고 몸도 상하가 심하기 때문에 칫솔질하면서 하는 것은 문턱이 높고 어렵게 느낍니다만, 가볍게 굽힘만 있으면 부하도 적어 부담 없이 시험하면서.

    카 후래 이주

    치약을 갖고 있지 않은 것의 손을 벽이나 기둥에 달고 받침 있는 상태에서 서겠습니다. 그대로 리드미컬하게 양쪽 발뒤꿈치를 움직이고, 종아리의 훈련을 합시다. 20회~30회에서 "이제 한계~"이라는 곳까지 오면 일단 휴식을 취한다. 

    그것을 몇 세트 반복합니다. 종아리는 "두 번째 심장"이라고 할 정도로 소중한 근육. 종아리 근육이 붙는 것으로 혈류가 좋아지고 다리 부종 해소에도 연결됩니다.

    밤의 칫솔질을 추천하는 쁘띠 훈련

    아킬레스건 뻗기 스트레칭

    발을 맞추어 선 상태에서 다리 하나를 뒤에 한발을 내디딥니다. 발끝과 무릎을 정면으로 돌리고 허리도 앞. 허벅지 안쪽 사이를 맞대게 의식하고, 몸의 중심을 느끼고 균형을 잡습니다. 

    앞에서 무릎을 90도에 가까이 닿도록 굽히고 갑니다. 종아리 전체가 기분 좋게 늘게 유지합시다. 앞다리와 뒷다리의 폭을 약간 넓게 먹으면 스트레칭이 들기 쉽습니다.또 뒷다리 측의 허리가 열기 쉽고 허리가 열어 버리면 종아리에 스트레칭이 들기 어렵게 되므로, 골반을 평행으로 유지하도록 제대로 앞을 돌립시다.

    지속은 힘이다! 쁘띠 훈련에서 미인 몸매 관리하기

    아침에는 다리 전체를 다잡고 포즈, 밤에는 다리 부족을 취한 스트레치. 어느 쪽도 칫솔질하면서 하기 때문에 시간과 시간이 안 걸리고 계속된 것 같아요. 오늘밤부터 꼭 도입해보자!

    2012년 전미 요가 얼라이언스 200시간을 취득. 신규 요가 이벤트의 시작이나 신인 강사 발굴 오디션의 프로듀스 책임자 등을 역임했다. 800명 이상의 코치를 만났고 현재 요가 잡지나 이벤트의 제일선에서 활약하는 강사를 많이 육성, 배출한다. 2017년에 세미나 강사, 요가 강사, 요가 워크 라이프 컨설턴트, 요가 강사용 경력 조언 세미나 강사로서 독립했다.

    반응형

    댓글

인스타그램 in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