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체 다이어트 식사제한 없고 운동보다 효과적인 간단한 다리 마사지신속한뉴스 2019. 4. 14. 22:27반응형
하체 다이어트 식사제한 없고 운동보다 효과적인 간단한 다리 마사지
먹는 양을 삼가고 운동해도 도무지 살이 안 빠진다. 그건 근육이나 지방이 딱딱해서일 것이다.. 미용가인 치보다 씨의 신간 "전설의 지방 다이어트"에 따라서 몸을 풀어 봅시다.
이번에는 책 속에서, 하반신 살 빼기의 요령이 된다고 하는, 배꼽 주위의 풀이를 소개합니다.
몸을 풀고 임파나 혈액 둘레를 매끈하게 만들기
그 구조나 푸는 방법을 빠짐없이 공개하고 있는 것이, 치나미씨의 신간 "전설의 지방 풀기".
이번은 특별히, 배꼽의 주변에 있는 "장"과"상반신"을 푸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장과 텃새 속을 풀어 주고 몸에 불필요한 물건을 내놓자.살을 잘 빼는 신체 만들기의 포인트라는 장과 텃새.
장의 움직임이 나쁘면 변비가 되고, 혈류가 저하되며, 지방이 연소하기 어렵고, 오히려 축적되기 쉬워진다던가. 배꼽 위쪽의 젖꼭지는 상반신 대부분의 부분과 하체 임파관이 집합하는 곳. 잘 작동하지 않으면 노폐물이 쌓이고 하반신 굵게 이어진다고 하니 잘 풀어놓읍시다.장 마사지 순서
1. 누운 양손 엄지 이외의 손끝에 장의 모양을 의식하면서 배의 부분을 자극합니다. 편이 쉽게 쌓이는 곳이라 4곳을 각각 10초씩 손가락으로 때굴때굴 누르도록 하세요.
2. 이어 배꼽을 중심으로 주먹으로 시계 방향으로 원을 10바퀴를 그립니다. 주먹을 반대의 손으로 위에서 눌러, 확실히 압력이 가도록(듯이) 실행합시다. 고로고로 배가 울리는 것은 장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증거입니다.
3. 마지막으로, 치골 근처에 엄지 이외의 손가락을 둡니다. 배꼽 아래로 향하고, 손가락의 배를 쓰고 밑에서 위로 카키상게루게 강하게 밀려옵니다(10회). 자극하면 배가 뒹굴뒹굴 울리는 일도 있지만 개의치 않고 계속합시다.
위를 보고 누운 채로 할 수 있으므로, 자택에서의 릴랙스 타임 등에 도입해 보세요. 내장이 가까운 곳이니까, 기분이 나빠지지 않을 정도의 압력으로 실시합시다.
책에는 이것 말고도 온갖 부위를 푸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어요. 치나미씨가 유의하는 포지티브 사고의 보존방식 등도 실려 있으므로, 지금까지의 괴로운 다이어트의 개념이 뒤집힐지도 모릅니다.
다양한 다이어트 법이 붐이 될 미국에서 지금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최신 다이어트법이 "탄수화물도 와인도 OK", 그리고" 운동은 주 2회 정도로 OK"와 심하지 않은 내용의 "F-팩터 다이어트" 될 것. 게다가 최강의 미 바다를 갖는다고 평판의 올리비에 모기 르포도 실천하고 있는 것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거기서 이번은, 그런 매력적이라고 생각되는 최신 다이어트법의 내용을 살펴봅시다.
F-팩터 다이어트란?
F-팩터 다이에의 "F"는 fiber(식물섬유)의 머리글자. 간단히 설명하면 "만복감을 지속시키기 위해서도 식물섬유가 중요하다"라는 생각에 따라, 식물 섬유를 확실히 먹고, 게다가 단백질도 확실히 먹는다고 하는 식생활에 착안한 다이어트법이 됩니다.
포만감을 얻고 하루 식사량을 평소보다 줄일 수 있다면 실질 섭취 칼로리도 저하하고, 식이 섬유는 배를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작용이 있는 만큼 신진대사도 촉진되고 더 다이어트 효과가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F-팩터 다이어트의 공식 사이트에 의하면, 지방이나 알코올의 섭취나 외식도 금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마음도 배도 참지 않고 채워진 상태로 다이어트에 임할 수 있는 것도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식사내용을 체크
그리고, 신경이 쓰이는 식사 내용입니다만, 아침 식사는 그리스 요구르트와 식물 섬유를 많이 포함한 시리얼, 후르츠. 런치는 참치를 도입한 샐러드, 디너는 베지버거와 된장국, 간식은 야채와 후 무스 등과 같이, 중심이 되는 것은 식물 섬유나 단백질을 많이 포함한 저칼로리의 식재가 됩니다.
또 다이어트에 대적이라 일컬어지는 피자, 햄버거도 피자 반죽에 콜리플라워를 쓰거나 햄버거 번지에 밀 방아 빵을 사용하거나 식자재를 조금 바꿔 칼로리와 당질을 줄이면 참을 필요 없음! 입니다.
이처럼 당질&칼로리를 많이 포함한 식재를 식물 섬유나 단백질을 많이 포함한 것이나 칼로리가 낮은 것에 능숙하게 옮겨 제대로 먹는 것이 포인트가 됩니다.
반응형'신속한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이 빠지기 쉬운 몸 만드는 습관 화사조상반신 스핑크스 자세 (0) 2019.04.14 세 아이의 엄마가 말하는 운동없이 2주 다이어트 하는 방법 (0) 2019.04.14 단백질 섭취 포인트 "키레이 & 헬시" 실천 식생활 기본 알아보기 (0) 2019.04.14 옆구리 살 다이어트 신체 밸런스 바로잡는 생활습관 (0) 2019.04.14 헬스클럽에 다니지 말고 살을 빼자! 일상 운동으로 운동하는 방법 (0) 2019.04.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