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옆구리 살 다이어트 신체 밸런스 바로잡는 생활습관
    신속한뉴스 2019. 4. 14. 21:56
    반응형

    옆구리 살 다이어트 신체 밸런스 바로잡는 생활습관

    일이나 공부에 집중한 나머지, 그만 하루를 너무 몸을 움직이지 않고 끝내버리는 분도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앉아있는 시간이 긴 편이라면 허리둘레가 딱딱해지기 쉽습니다. 

    거기서 습관에 도입하고 싶은 것이, 찢어져 부활의 열쇠가 되는 "복사근"이나 "체간"의 유연성 킵에게 도움이 되는 간단한 스트레치입니다. 혈액순환 촉진과 대사 UP 효과도 노릴 수 있으므로, 즉시 방법을 체크해 봅시다.

    복사근 스트레칭 

    (1) 바닥에 발을 뻗고 앉는다

    (2) 왼쪽 무릎을 세우고 다리의 바깥쪽으로 크로스 했고 오른팔을 왼쪽 무릎 옆에 받치도록 하고 지점을 만들

    (3)(2)에서 만든 지점을 고정하고 몸을 천천히 뒤틀고 가 틀고 나면 20초간 지켜

    다리를 바꿔서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합니다. 덧붙여 아래 사진과 같이 "킵 시에 무릎이 넘어져 버린다"라고 지점이 없는 상태가 되어, 몸을 능숙하게 당기지 못하고 기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실천 시는 "지점을 제대로 킵 해 몸을 뒤틀다"는 것을 유의해 주세요.

    "일을 한다" "학교에서 공부한다" 등 매일의 활동이 루틴 화 되고 있으면 몸의 특정 부분밖에 사용하지 않고 하루가 끝나 버려, 알아채면 몸에 부조가 나타나 버릴 수도 있습니다. 꼭 이번에 소개한 간단 스트레칭을 습관적으로 실천하는 것으로, 몸의 밸런스를 정돈하면서 경이나 걸린 건강한 몸을 킵 해나가겠습니다.

    견갑골 주변의 유연성 키프로 버스트 미인에게. 피로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간단한 어깨뼈 제거 스트레칭

    더운 날씨에 피로감이 많이 쌓여가는 분이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목, 어깨, 등 주위에 피로감이 축적되면, 자연과 등골이 둥글게 되어 버리거나 어깨가 안쪽으로 들어간 상태가 되거나 버스트 라인을 무너뜨리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거기서 도움이 되고 싶은 것이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실천할 수 있고, 특히 견갑골 주위에 접근하는 간단 스트레치. 견갑골 주위의 근육의 유연성을 되찾으면 자세도 개선되어 자연스럽게 스타일 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즉시 방법을 체크해 봅시다.

    (1) 의자에 앉아 발을 크게 뜨고 양손을 뒤통수로 굽힌다.

    (2) 등을 둥글게 같은 이미지로 머리를 천천히 앞으로 굽힌다. 깊은 호흡을 하면서 30초 유지한다.

    (3) 더 한쪽 무릎에 머리를 좁히도록 하고 천천히 상체를 쓰러트리고, 깊은 호흡을 하면서 30초 유지한다.

    (4) 반대 측 역시(3)를 한다.

    이 스트레치의 효과를 확실히 얻기 위한 포인트는 "의자에 얕게 앉는 것", "머리 무게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몸을 넘어뜨리는 것"이 됩니다.

    그리고(3)(4) 좌우에 쓰러뜨릴 때" 상반신을 약간 비틀림 의식을 갖고 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 꼭 유의하고 실천하고 보세요.

    이 "견갑골 스트레칭"은 모두 가도 약 2~3분 정도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이지만 가슴 업, 상반신의 긴축, 고리와 통증과 피로감의 완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꼭 실천하고 견갑골 주위의 근육의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스타일 업도 들어주세요.

     

    반응형

    댓글

인스타그램 in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