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긍극의 휴식 자세 샤바사나 피로 풀고 에너지 회복에 도움
    신속한뉴스 2019. 4. 14. 23:11
    반응형

    긍극의 휴식 자세 샤바사나 피로 풀고 에너지 회복에 도움

    우리 일상에 휴식이 필요할 때 피로를 풀고 에너지 회북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릴랙스 효과가 높은 "샤바사나"를 소개합니다.

    그냥 위를 보고 쉬는 거라서, 이건 포즈야? 라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다. 샤바사나는 훌륭한 소중한 자세로 레슨 마지막으로 하는 건데 피로를 풀어줄 뿐만 아니라 파워 충전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요! 

    약 5분간 쉴 만큼으로 2~3시간, 또는 그 이상의 수면에 필적한다고 할 만큼 전환 효과가 있나요.

    그럼 당장 해봅시다. 피로를 풀고 파워 충전! 궁극의 릴렉제이션 포즈 "샤바사나"

    1) 똑바로 눕습니다.

    발은 허리 폭으로 열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여 겨드랑이 사이로 조금 공간을 만들어 둡니다.

    2) 우선 발을 뒤틀어봅니다.

    움직임을 멈추고, 다리의 릴랙스 감을 맛봅니다.

    다음 발을 맞춰 무릎을 세우고 좌우로 팍팍 쓰러뜨립니다. 허리가 풀리는 것을 맛봅시다. 한가운데서 움직임을 멈추고, 허리 폭으로 힘차게 스톤과 해방합니다.

    다음에는 손을 겉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팔꿈치는 바닥에 붙인 채로 굴리도록 합시다.

    마지막에는 머리를 좌우로 쿵쿵 굴립니다. 움직임을 멈추고 온몸의 편안함을 즐겨요.

    3) 불안하지 않으면 눈을 감고 몸의 무게를 매트에 맡기고 갑니다.

    온몸이 가라앉고 매트에 녹아드는 듯한 이미지로. 그냥 기분 좋게 휴식합시다.  레슨 때는 선생님이 5분 정도 하면 일으켜서 주지만, 혼자 할 때는 타이머를 걸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밤에 잠들기 전에 하는 경우는 그냥 잠들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안면으로 이어질 거에요.

    포인트

    어깨는 편안해 줍시다.

    뻐근한 동작은 시간이 있으면 2회씩 가집시다. 더 릴랙스가 깊어져요.

    어떠셨나요? 쉬기만 하면 쉽겠지만, 평소에 모르는 사이에 힘이 들어간 우리의 몸. 느슨해지는 건 의외로 어렵긴 하죠.

    그렇기 때문에 연습하는 것으로, 점차 느슨해지는 것이 능숙해져, 매일의 생활도 쓸데없는 힘을 넣지 않게 됩니다. 호구의 움직임은 샤바사나 전에도, 잠들기 전에도 추천하므로 꼭 실천해 보세요.

    환영회나 미팅, 외출 등 외식의 기회가 계속되자 [어느샌가 배가 뽀콜리] 등 체형이 무너지기 쉬운 것. 

    앞으로 맞이하는 피부의 계절을 마음껏 보내기 위해서 무리 없이 계속할 수 있는 운동복을 습관으로 삼아 체형을 키워가고 싶은 것입니다. 거기서 추천하고 싶은 것이 마루를 팔로 보행하는 것만으로 "사뿐히 웨스트"에 이끄는[플랑크워크]. 즉시 방법을 체크해 봅시다.

    플랑크워크

    복근이나 체간, 팔, 다리와 여러 가지 근육의 강화와 긴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배 주위에 근육을 붙이는 것은 웨스트의 사이즈 다운이나 새우등의 예방, 멍에를 되찾기 위해서도 중요한 포인트이므로, 꼭 매일의 보디 가치 습관의 하나로 도입해 보세요.

    (1) 허리를 띄운 채 앞으로 구부린 포즈를 취하다.

    (2) 손으로 걷는 듯한 이미지로 팔을 좌우 번갈아 앞으로 끌어내어 내기

    (3) 4회(4발째)에서 어깨에 다리가 직선으로 되게 한다.

    (4) 온 길을 돌아가게 팔을 좌우 번갈아 발 쪽으로 후퇴시키고 4회(4발째)에서 제자리에

    이 일련의 동작을 하루 3세트를 목표로 실시합니다. 심플한 움직임의 엑써사이즈입니다만, 확실히 복근이나 체간, 거기에 팔이나 다리에도 부하가 걸리기 때문에, 계속해 나감으로써 서서히 배 주위의 근육이 강해져 가는 것을 느끼기

    날을 쫓을수록 편하게 행해지게 되는 것도 실감할 수 있을 것. 부디 주의점을 유의하면서 실천해, 슬쩍 웨스트의 킵으로 사용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인스타그램 in 스타